대한성공회유지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마스크 지원
상태바
대한성공회유지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마스크 지원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21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대한성공회유지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마스크 지원
(사진제공: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대한성공회유지재단,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마스크 지원

[군포=글로벌뉴스통신] 대한성공회유지재단에서 한층 더 심각해지고 있는 코로나19를 대비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상생하기 위함으로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 덴탈마스크 10만장을 지원하였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서는 재단의 지원 목적과 지역사회와의 연계를 통한 나눔 문화 기반 조성의 목적을 더 해 군포 내 위치한 시립 어린이집 약 19곳에 방문하여 응원의 말과 함께 덴탈마스크 나눔을 실시하였다.

각 어린이집에서는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하루에도 수시로 마스크를 교체하는데 지원을 해주셔서 부담이 줄어 좋고 감사하다"며 “더운 날씨에 어린이집 종사자들을 위해 나눔을 진행해주어 진심으로 감사하다”등 인사를 전하였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관장 최수재)은 “사회적거리두기 단계가 격상되고 있는 현 시점에 방역을 철저히 이행하여 하루 빨리 각 분야의 모든 종사자들이 건강하고 안전한 환경이 만들어 질 수 있길 바란다”며 희망의 말을 전했다. 군포시늘푸른노인복지관에서는 어린이집 이외에도 지역사회 내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도 코로나19를 예방하고 안전하게 생활을 하실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