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영리단체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성덕면에서 페인트봉사
상태바
비영리단체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성덕면에서 페인트봉사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26 2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비영리단체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성덕면에서 페인트봉사
(사진제공: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비영리단체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성덕면에서 페인트봉사

[김제=글로벌뉴스통신]비영리단체인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회장  김형문)에서는 지난 24일 (토) 김제시 성덕면 기초수급자 가정에서  페인트 봉사를 진행 했다.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강병찬씨는" 7월 행복한 마음으로 소풍가는 페인트봉사 찌는듯한 폭염에도 묵묵히 동참해주신 봉사회원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라며" 봉사 끝내고 오는길 멀리서 손 흔들어  주시는 집주인 어르신을 보며 뿌듯한 마음이 들더군요 우리 주변에는 행복이 주렁주렁 열려 있는데 작은것에 감사하며 살아야 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 여러분들이 계시기에 외로운 이웃들이 따듯합니다." 라고 말했다.

이번 페인트 봉사에는 김제부안스토리 에서 제공한  마스크 2000장은 성덕면 행정 복지팀 강병찬 주무관에게  이웃들을 위해 사용하도록 전달했으며  점심은 두꺼비회관 (이화윤대표) , 페인트는 김제노루페인트 (김상봉대표) 사진촬영은 이재순회장, 회원들이 모은 성금11만원,  광활면 김완철 감자 한박스 를 후원했다.
       
이날 봉사에는 김제부안스토리봉사회 김형문, 이재순, 김창화, 고성훈, 강병찬, 송은지, 이화윤,  최태규, 김상봉 회원이 참여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