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범 부산남구청장, 제1회 부산시민 건강대상 우수 기초자치단체장상 수상
상태바
박재범 부산남구청장, 제1회 부산시민 건강대상 우수 기초자치단체장상 수상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7.27 12: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남구) 제1회 부산시민 건강대상 우수 기초자치단체장상 수상
(사진제공:남구) 제1회 부산시민 건강대상 우수 기초자치단체장상 수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부산 남구 박재범 구청장은 지난 23일(금) 부산광역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제1회 부산시민 건강대상 시상식에서 우수 기초자치단체장상을 수상했다고 26일 밝혔다.

박재범 구청장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선제적으로 전 구민에게 마스크 100만장을 배부하였고 이후 코로나19 극복 방역단 운영, 검체 채취 음압부스 제작·활용 등 방역 성공을 위해 힘써 왔다.

또한, 지역경제 침체로 힘들어 하는 남구 소상공인을 위해 공공배달앱 ‘어디고’와 지역화폐 ‘오륙도페이’를 출시하였다. ‘어디고’는 출시 100일 만에 이용객 1만 2천명을 넘어서는 실적을 거두었으며, 지역화폐 ‘오륙도페이’는 골목상권 구석구석에 자리 잡으며 지역경제의 화수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부산시민 건강대상 심사위원회는 코로나19방역과 지역경제 활성화, 두 목표에 대한 지속적인 정책을 높이 평가해 시상을 한다고 밝혔다.

박재범 남구청장은 “이 상은 남구 700여 직원과 함께 받는 상”이라고 밝히며 “오직 주민만 바라보며 주민행복만을 위해 일하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