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상태바
창원시,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이용자 모집
  • 송재우 기자
  • 승인 2021.07.29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원=글로벌뉴스통신] 창원시(시장 허성무)는 8월 2일부터 13일까지 2021년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신규 이용자를 모집한다고 29일(목) 밝혔다.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은 지역특성 및 주민수요에 맞는 사회서비스를 발굴・기획하여 지역주민들이 원하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수요자 중심의 맞춤형 복지사업이다.

하반기 모집 분야는 아동・청소년심리지원, 영유아발달지원, 아동청소년비전형성지원, 정신건강토탈케어, 인터넷 과몰입 아동・청소년치유, 장애인보조기기렌탈, 몸튼마음튼꿈나무육성프로그램, 찾아가는 건강운동, 아동・노인연극교육서비스 등 총 9개 분야이며, 모집 계획 인원은 860명이다.

서비스 이용 희망자는 8월 2일부터 8월 13일까지 신분증, 건강보험증 등 사업별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주민등록상 거주지 읍・면・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되고, 선정된 대상자는 2021년 9월부터 2022년 8월까지 12개월 동안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서호관 사회복지과장은 “코로나 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상황이지만, 서비스가 필요한 대상자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며 2021년 하반기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 모집에 많은 관심과 신청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