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렉스타, 초경량 등산화 ‘에볼루션 프로 GTX‘ 출시
상태바
트렉스타, 초경량 등산화 ‘에볼루션 프로 GTX‘ 출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1.08.02 0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트렉스타) '에볼루션 프로 GTX' 등산화
(사진제공:트렉스타) '에볼루션 프로 GTX' 등산화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트렉스타가 여름을 맞아 산린이들을 위한 가볍고 안전한 산행을 도와주는 신제품 ‘에볼루션 프로 GTX’ 등산화를 출시했다고 30일(목) 밝혔다.

트렉스타 ‘에볼루션 프로 GTX’ 등산화는 지난해부터 지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산린이(산+어린이)'로 불리는 2030 젊은 등산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기획됐다. 운동화나 러닝화를 신고 등산을 즐기는 초보 등산객들의 안전사고 위험을 줄이기 위해 젊은 세대 취향에 맞는 트렌디한 디자인에 접지력과 탄성력 등 등산에 최적화 된 기능성을 갖춘 등산화를 선보이게 되었다.

출시된 신제품 ‘에볼루션 프로 GTX’는 독자 피팅 기술인 '네스핏'과 함께 신발 내측에 날개 형태의 패턴이 발을 감싸 발목 전체를 감싸주어 각기 다른 소비자의 발 모양에 따라 부분별 피팅이 가능하다. 무엇보다 고기능성 고어텍스 소재 및 신세틱과 초경량 메쉬를 사용해 갑피를 만들어 강력한 내구성과 우수한 통기성을 전달해준다. 목이 높은 등산화임에도 불구하고 434g으로 무게가 가벼워 등산화가 익숙하지 않은 초보 등산객들에게 안정감을 주고 최상의 피팅감을 제공해주어 산행 시 불편함을 덜어줄 제품이다.

‘에볼루션 프로 GTX’는 무봉제 기술로 무게를 줄일 수 있도록 최소한의 디테일만 사용하였고, 이에 반해 아웃솔은 거친 환경에서도 최상의 밸런스와 그립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백패킹 무게를 감안하여 발의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고, 아치부분에 발가락을 보호할 수 있도록 몰딩 TPU를 적용하여 뒤틀림 방지 및 안정성을 제공하여 초보 등산객들에게 제격인 제품이다

더불어 트렉스타가 아웃도어에 처음 적용한 BOA Closure System을 적용해 끈이 아닌 듀얼 보아 다이얼로 쉽고 간편하게 빠른 착화가 가능하며 발의 상태에 맞춰 편안한 피팅감을 제공한다. 또한 끈 풀림이 없어 산행 시 안전사고를 방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색상은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베이지, 남녀공용으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출시된다. 소비자가격은 23만원이다.

트렉스타 관계자는 "등산인구가 증가하면서 안전 사고에 대한 위험도 늘어나 젊은 세대들도 착용하기 좋은 데일리한 디자인에 안정성까지 갖춘 이번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 여름 쾌적하고 편안한 착화감은 물론 우수한 접지력을 갖춘 등산화로 안전 산행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