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협약
상태바
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협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7.28 2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협약
(사진제공: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미리내가게 봉사단 ,대구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할인가맹점 협약

[대구=글로벌뉴스통신] 대구 미리내가게봉사단 소속 미리내가게들이 대구자원봉사센터와 지난 7월 27일(화) 자원봉사 할인점 가맹 협약식을 맺었다.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은 어려운 이웃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댓가없이 자원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자원봉사자들에 대한 인센티브의 분야로서 대구광역시와 할인가맹점 협약을 하고 자원봉사할인가맹점 지정을 받은 기관(업체)이 자원봉사증(통장)을 소지 자에 대하여 상품구입 또는 써비스 이용시 약정 할인율로 혜택을 주는 업체를 말한다.

대구미리내가게 석상근 회장은"이웃과 함께 나눔과 기부문화를 알리고 실천하는  대구미리내가게는 지난달  대구시자원봉사센터와 단체협약을 맺으며 지역에서 활동하는  자원봉사자분들께 할인혜택을 적용하며  응원하게 되었습니다" 라며" 누군가를 위해 늘 보이지 않는곳에서 봉사하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  자원봉사할인가맹점을 통해 더 큰 봉사의 기쁨을 누려보세요. 대구미리내가게 모든 매장에서는 자원봉사자 여러분들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라고 말했다.

대구미리내가게 자원봉사할인가맹점

[달서구 ]
-대한민국떡방: 소매20% 주문 5% 할인
 -열두광주리 :구매 5%할인
 -누리컴퓨터 :AS및      소모품 5%할인
-아이나리:10%할인
-청년카페:10%할인
-바다횟집:5%할인

남구]
-썬더치킨대명1호점 :음료500ml 제공

[수성구]
-버거데이:구매금액 10%할인
-정환철베이커리 : 구매금액10%할인

대구시는 우수자원봉사자증 소지자(직전년도 자원봉사활동 50시간 이상 활동자)에게 공공 문화예술기관의  기획공연 및 문화행사에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대구의료원 건강검진센터·국화원 빈소 이용할 경우 우대 혜택을 제공 하고 있으며 할인가맹점 이용방법은 할인가맹점 지정스티커가 부착된 업소를 방문하여 서비스 이용시(시설이용 및 물품구입 등)에'자원봉사통장'과'본인신분증'을 제시하면 약정된 할인혜택(5~30%)을 받을 수 있다.

대구시에서는 더 많은 업체의 참여를 유도코자 할인가맹점 상시 모집제도를 운영중에 있다. 자원봉사의 활성화와 함께 사업의 번창을 희망하는 업주께서는 대구시 시민봉사과 또는 구·군 주민생활(지원)과, 구·군 자원봉사센터로 전화하면신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