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동소래아트홀, 육아 공감 힐링 코미디쇼 김미려-김경아의 투맘쇼
상태바
남동소래아트홀, 육아 공감 힐링 코미디쇼 김미려-김경아의 투맘쇼
  • 유제 기자
  • 승인 2021.08.17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글로벌뉴스통신] 문화가 있는 날마다 진행하는 남동소래아트홀의 대표 상설 프로그램 <마티네콘서트 마실>(이하 마실) 하반기 프로그램이 오는 8월 25일(수) 오전 11시, 개그우먼 김미려, 김경아의 코미디쇼 <투맘쇼>로 문을 연다.

 <투맘쇼>는 두 명의 개그우먼 엄마와 한 명의 미혼 개그우먼이 세상의 모든 엄마들에게 전하는 폭풍 공감 힐링 코미디쇼로 결혼과 육아생활에 대해 미혼, 기혼, 황혼 남녀가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사진 제공 : 남동구청) 투맘쇼 포스터
(사진 제공 : 남동구청) 투맘쇼 포스터

2016년 ‘코미디위크 인 홍대’에서 처음 공연한 이후 입소문을 타며 폭발적인 인기를 끌기 시작 해 지금까지 전국 10개 도시에서 200회 이상의 공연을 진행했다.

김미려는 2006년 데뷔하여 MBC 방송연예대상 여자신인상, 인기상을 수상하였으며 배우 정성윤과 결혼하여 낳은 딸 모아가 유명세를 타며 모아 엄마로 더 친숙한 인물이다. 현재 KBS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하고 있으며, 김경아는 KBS 21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개그콘서트>에서 활약하며 개그맨 권재관과 결혼한 두 남매의 엄마로 현재 JTBC <1호가 될 순 없어>에 출연하여 재미있는 입담을 선사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남편 흉보는 속풀이 토크쇼’, ‘폭풍 공감 콩트’, ‘관객 참여 퀴즈쇼’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트롯가수 꽃돌이와 출연진이 준비한 흥겨운 콘서트 무대로 관중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안전한 관람환경을 위해 남동소래아트홀은 공연 시 좌석일부를 제한, 사전 전화예약, 열화상 카메라 등의 발열검사, QR전자출입, 마스크 착용, 좌석 간 띄어 앉기, 공연 전후 소독 및 환기 등으로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있다,

한편 <마티네콘서트 마실> 9월 프로그램은 금강산 화첩기행을 떠난 김홍도의 여행담을 판소리, 음악, 3D작품 <환상노정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문의 ☎ 032-460-0560, 남동소래아트홀 홈페이지(http://www.namdongarts.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