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e-Sports’ 동호회 창단
상태바
군포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e-Sports’ 동호회 창단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8.27 2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e-Sports’ 동호회 창단
(사진제공:군포도시공사)군포도시공사, 지방공기업 최초 ‘e-Sports’ 동호회 창단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도시공사(사장 원명희)가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직원 간 친목도모를 위한 e-Sports 동호회를 지방공기업 최초로 창단한다.

그간 공사는 임직원 여가 선용과 직원 간 소통 활성화를 위해 체육, 취미, 스터디 등으로 분류된 축구, 산악회, 배드민턴, 볼링 등 6개의 동호회를 운영하고 있으며 직원 1인 1동호회를 권장하고 있다.

다만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사적 모임이 제한됨에 따라 동호회 활동이 어려워지자 젊은 실무자들로 구성된 주니어 혁신이사회 등과의 회의를 통해 비대면으로 즐길 수 있는 e-Sports동호회를 창단하게 됐다.

현재 e-Sports동호회는 공사 전 부서의 20여 명이 넘는 직원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는 한편 동호회 활동을 통해 코로나 블루 극복과 더불어 혁신기술 습득을 통한 직원 역량 강화로 이어지길 기대하고 있다.

원명희 공사 사장은 “안전하고 건전한 동호회 활동으로 직원 간 친목 도모는 물론 더 나아가 새로운 소통창구로 조직문화를 개선하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