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구구데이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 참여
상태바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구구데이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 참여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1.08.30 2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구구데이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 참여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 구구데이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 참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가 30일(월) 9월 9일 구구데이를 맞아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에 참여 했다.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는"9월 9일은 구구데이 우리가 구멍가게 사장님이 될 확율 구구퍼센트 우리 모두가 구멍가게의 생존을 함께 모색해야 하는 이유일 것이다."라며" 그래서, 만들어진 이벤트데이가 9월 9일, 구구데이다. 구구 구구 비둘기 먹는 날이 아니라 구멍가게를 구하는 날이라 구구데이인 것이죠.  이 날 하루 동안 만이라도 대형마트 대신에 재래시장을, 프랜차이즈 점포 대신에 독립 점포를 이용해 주세요"라고 말했다.

구구데이는 2014년부터 시작된 소상공인을 위한 캠페인으로 2021년에는 단골점포 소개하기 캠페인으로 진행이 된다. 구구데이 단골점포소개하기 캠페인 참여 방법은,본인의 단골 가게를 상호 전화번호 메뉴사진 간판 사진도 본인의 sns에 올리고,해시태그 #구구데이 #구구데이단골가게 소개 캠페인과 다음 리레이 주자 2명 이상 지목하기다.

고재영빵집 고재영대표는 다음 주자로 구구데이 캠페인 같이 하는 김용길씨,  미리내가게를 국내에 처응 도입한 동서울대학교 김준호 교수, 대구 미리내가게 봉사단 대한민국떡방 석인경 대표를 지목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