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대, 2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강좌 개설
상태바
안양대, 2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강좌 개설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10.01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안양대학교 전경
(사진:글로벌뉴스통신DB)안양대학교 전경

[안양=글로벌뉴스통신]안양대학교 평생교육원(원장 김태환)은 글로벌뉴스통신(발행인 권혁중)과 지난 7월6일(화)오후 평생교육원 원장 사무실에서 상호협력협약서를 체결했다.

지난 9월28일(화) 제1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은 글로벌뉴스통신 주관으로 개강하였고, 제2기는 10월부터 모집하며 기업체 최고경영자들에게 R&D정부정책, 정책자금지원, 4차산업혁명시대에 맞춤형 마케팅 등의 내용을 국내최고의 전문가들이 강의할 예정이다. 

창업 예정인 수강원우에게는 맞춤형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다.

강의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6시30분부터 8시30분까지 비대면 온라인 강의로 수업할 계획이다.수업시간에 수강이 어려운 원우들에게는 녹화하여 강의자료를 제공한다.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의 권혁중(경영학박사)책임교수는 '4차산업혁명 시대의 기업가정신과 창업'(권혁중 공저,교학사)저자이며 마케팅을 전공하였고, 류구환 주임교수는 '4차산업혁명의 이해'를 공저(2021 일진사)한 경영학박사이고 공학 전문가로 정부정책사업 R&D 연구과제의 계획과 실행방법 그리고 정산에 이르기까지 사례를 발표하고 강의한다.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의 권희완(한의학 박사)교수는 '건강과 골프경영',이선자(보건학 박사)교수는 '웃음과 심리경영',조은형(원음방송 국장)교수는 ' 음악과 최고 경영자의 건강', 홍수환(한국프로권투협회 회장)교수는 '4전5기와 최고경영자의 지혜',주성민 (경영학박사)교수는 '외식경영자의 패러다임 변화와 글로벌음식문화패턴', 심병기(세계물탐사수맥지리협회 회장)교수는 '수맥과 풍수를 알면 건강과 사업성공이 따른다.' 권혁중(경영학박사)교수는 '경영과 마케팅 홍보'등을 강의하게 된다.

(사진:글로벌뉴스톨신 주성민 기자)안양대,  2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강좌 개설.2021.10.1
(사진:글로벌뉴스톨신 주성민 기자)안양대, 2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 온라인 강좌 개설.2021.10.1

한편,세무와 회계,물류산업의 이해,법과 기업경영,국제 무역,글로벌 팝페라 이해와 경영,금융분야의 전문가,사옥을 준비하는 경영 노하우 등의 교수를 초빙하여 강의를 준비하고 있다. 

제2기 '4차산업혁명 최고경영자과정'에 수강료는 장학금 50%를 지원하며,안양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이 교부되고, 학교방침에 의하여 일부 내용이 변경될 수 있으며,비대면 온라인 수업이나 수강하는 원우들의 의견을 반영하여 대면 수업도 병행할 계획이다.(문의☎02-761-3884글로벌뉴스통신)(☎031-467-0769안양대 평생교육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