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파워,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추석가득 사랑채움 어르신 잔치
상태바
GS파워,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추석가득 사랑채움 어르신 잔치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1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GS파워)GS파워,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추석가득 사랑채움 어르신 잔치
(사진제공:GS파워)GS파워,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 추석가득 사랑채움 어르신 잔치

[의왕=글로벌뉴스통신] GS파워(대표 조효제)는 지난16일(목) 경기도 의왕시 사랑채노인복지관에서 ‘추석가득 사랑채움 어르신 잔치’를 가졌다. 행사는 관내 소외 어르신의 소원을 이뤄드리는 ‘GS파워 버킷리스트’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생필품이 가득한 사랑채움 키트를 전달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복지관에 어르신을 모시고 식사와 여흥을 즐겼던 종전과는 달리 휴대폰을 통한 실시간 비대면 중계 형식으로 이뤄졌다.

이날 김상돈 의왕시장, 윤미경 의왕시의회 의장과 전영욱 상무 등 내빈들은 추석잔치 상 앞에서 어르신 200여명과 실시간 화상시스템을 통해 덕담과 감사의 마음을 나눴다. 또 GS파워 임직원의 정성이 담긴 사랑채움 키트 전달과 함께 송편 빚기, 꿀송편 찾기, 경품추첨 등 이벤트를 함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전영욱 GS파워 상무는 “역경을 이겨 내고 오늘의 자랑스러운 우리사회를 만들어 주신 어르신들의 은혜를 잊지 않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어르신들을 자주 찾아뵙고 안부를 살펴드릴 것”이라며 만수무강을 축원했다.

한편 GS파워는 봄과 가을에 걸쳐 어르신 효도나들이, 구순백순 장수잔치, 수의 및 장수사진 제공, 어르신 행복도우미 활동 등 다양한 형식으로 어르신들에 대한 공경의 마음을 표현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