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황금보따리 프로젝트 진행
상태바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황금보따리 프로젝트 진행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17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황금보따리 프로젝트 진행
(사진제공:용인시)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 경수고속도로와 함께 황금보따리 프로젝트 진행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지구촌사회복지재단 용인시수지장애인복지관은 지난 15일 용인-서울고속도로 사업시행자인 ㈜경수고속도로과 함께 지역사회회 저소득 장애인의 풍성한 추석명절 보내기를 위한 ‘황금보따리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전년도에 이어 올해 추석에는 복지관에 후원금 총500만원을 전달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 저소득 및 중증장애인 70가정에 추석맞이 과일바구니를 전달했다.

박종혁 대표이사는 “추석이면 복지관과 장애인 이웃들이 생각난다”며 “앞으로도 모두가 행복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활동에 참여하겠다”고 본 나눔의 취지를 밝혔다.

한근식 관장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매년 나눔을 실천하는 지역주민들이 모여 지역사회 저소득 장애인에게 따뜻함이 전달됐다” 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가능성이 지역주민과 함께 실현되는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나눔 프로젝트를 통해 과일바구니를 선물 받은 수지구 김00 할머니는 “코로나19가 길어지면서 몸도 마음도 지친다.

그리고 가족들을 만나기도 조심스러워 더욱 외롭게 느껴졌었는데, 바구니에 풍성히 과일을 담아 보내주니 귀한 손님처럼 대접해주는 느낌을 받을 수 있어서 너무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