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교육지원청, 용인 교육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정담회 가져
상태바
용인교육지원청, 용인 교육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정담회 가져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09.27 2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교육지원청)용인교육지원청, 용인 교육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정담회 가져
(사진제공:용인교육지원청)용인교육지원청, 용인 교육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정담회 가져

[용인=글로벌뉴스통신] 용인교육지원청이 27일(월) 용인 지역 교육시민사회단체 관계자들과 용인 교육현안에 대해 논의하는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용인 교육시민사회단체 경기교육주민참여협의회, 경기혁신교육학부모네트워크, 교육환경개선 학부모연합회 용인지부, 참교육을위한전국학부모회 용인지회 총 4개 단체가 참석했다.

이날 정담회에서 참가자들은 마을과 함께하는 용인 교육, 미래교육 추진 방향 등을 논의하며 용인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용인 교육의 방향에 대해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인교육지원청 강원하 교육장은 “‘한 아이를 키우려면 온 마을이 필요하다’라는 말처럼 한 아이가 온전하게 성장하기 위해서는 지역사회의 애정과 관심이 꼭 필요하다”며 “급변하는 사회에서도 우리 아이들이 안정적으로 바르게 자라날 수 있도록 지역사회에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교육시민단체와 적극적이고 격의 없는 소통과 협력으로 ‘월요일이 기다려지는 학교’를 만들기 위해 우리 용인 교육 가족 일동은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