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결대학교 일자리센터, 해외취업 완전정복 실전캠프 운영
상태바
성결대학교 일자리센터, 해외취업 완전정복 실전캠프 운영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07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성결대학교)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 완전정복 실전캠프 운영
(사진제공:성결대학교)성결대학교 대학일자리센터, 해외취업 완전정복 실전캠프 운영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성결대학교(www.sungkyul.ac.kr) 일자리센터는 오는 2021년 10월15일부터 10월22일까지 성결대학교 재학생을 대상으로 해외취업 완전정복 실전캠프 영어면접 대비 특강과 개별 모의면접 컨설팅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 세부 구성은 10월15일(금)에 영어면접 실전 가이드(영어면접 대비)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해외취업(외국계 기업) 면접 질문 리스트를 미리 준비하여 해당 질문에 의해 모의 면접을 수행할 계획이다. 특히 10월19일부터 22일까지는 영어 모의 면접을 실전에 진행하기 때문에 긴장감을 가지고 면접에 대한 실전 감각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해외취업 전문컨설턴트와 개별 영어 모의 면접 이후 스크립트에 대한 피드백 컨설팅도 진행할 예정이다.

성결대학교 이준서 대학일자리개발처장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다양한 언택트 비대면 취업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 재학생들에게 효과적으로 해외 및 외국계 기업의 취업이 가능하도록 글로벌 역량을 높여 실전 경쟁력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