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호 안양시장, “다양한 힐링콘텐츠로 시민에게 희망 안겨 주겠다”
상태바
최대호 안양시장, “다양한 힐링콘텐츠로 시민에게 희망 안겨 주겠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0.14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다양한 힐링콘텐츠로 시민에게 희망 안겨 주겠다”
(사진제공:안양시)최대호 안양시장, “다양한 힐링콘텐츠로 시민에게 희망 안겨 주겠다”

[안양=글로벌뉴스통신] 안양시가 ‘제11회 2021 대한민국 SNS대상’기초자치단체 부문 대상 수상에 따른 전달식이 14일(목) 청사 접견실에서 있었다.

시상식은 앞서 13일 주최 측이 안양시 등 수상기관을 온라인 줌으로 연결해 진행하고 상장과 상패를 보내왔다.

사단법인 한국소셜콘텐츠진흥협회가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한국인플루언서산업협회가 후원한‘제11회 2021 대한민국 SNS대상’ 은 기업이나 공공기관의 블로그,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등의 SNS 활용현황을 종합평가, 국민과 활발히 소통하고 있는 기업이나 기관이 주인공이 된다.

올바른 SNS 활용문화를 정착시키기 위 해 지난 2011년에 제정됐으며 대내외적으로도 그 권위를 인정받는 SNS콘텐츠 분야 국내 최고권위를 자랑한다.

안양시는 감각적인 디자인의 SNS 게시물, 시민들과의 적극적 소통, 코로나19 상황에 대한 실시간 정보제공 및 선제적 대응 등의 활동성과를 인정받아 최정상에 이름을 올렸다.

지난 7월부터 한 달간 진행된 공모에서 시는 SNS활용지수와 시민과의 교감도 및 콘텐츠의 다양성 등에서 모두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알려졌다.

최대호 시장은 “코로나 상황에서 쌍방향 소통의 좋은 사례를 제시해 받은 의미 있는 상으로 생각된다 수상의 영광을 우리시 SNS에 성원을 보내주신 시민여러분들에게 돌린다”며 "더욱 다양한 힐링 감성 콘텐츠로 시민과의 소통을 이어나가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