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의 모든 것’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상태바
‘세탁의 모든 것’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 신욱 기자
  • 승인 2021.10.21 0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C-모바일 최적화 인터페이스…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구성해 편의성 강화
(사진제공: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사진제공:탑크리닝업)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오픈

[서울=글로벌뉴스통신]세탁전문점 탑크리닝업이 다양한 세탁 서비스와 창업 정보를 제공하는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20일(수)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홈페이지는 ‘세탁의 모든 것’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테마로 탑크리닝업만의 전문 세탁 서비스와 세탁장비, 창업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소개해 토탈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리닝 전문기업으로서의 경쟁력과 미래 성장 비전을 담아냈다.

탑크리닝업 홈페이지는 ▲탑크리닝업 ▲창업안내 ▲사업경쟁력 ▲커뮤니티 ▲세탁장비 ▲회사소개 총 6개 카테고리로 구성돼 있다. 브랜드 정보와 창업 관련 정보를 한데 모아 사이트 이용자들이 방문 목적에 따라 쉽고 간편하게 정보를 찾을 수 있도록 했다.

탑크리닝업 카테고리에서는 브랜드 소개와 콘셉트 등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세탁장비 카테고리에서는 물세탁 장비, 웨트크리닝 장비, 드라이크리닝 장비, 피니싱 장비, 운동화·유모차 장비 등 전문 세탁 장비를 소개하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공지사항, 이벤트·프로모션, 매장 영상 등 게시판을 신설해 콘텐츠 소통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또한, 빨래방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들은 창업안내 카테고리를 확인하면 된다. 창업안내는 탑크리닝업(세탁편의점), 탑크리닝업 메가샵(세탁편의점+24시 셀프빨래방), 탑워시케어(24시 셀프빨래방) 등 매장 타입별로 구분되어 있다. 세부 메뉴에서 각 타입별 창업 개설안 및 사업 경쟁력 등을 확인할 수 있어 비즈니스에 맞는 서비스를 쉽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창업설명회 신청이나 창업문의 등도 홈페이지를 통해 바로 진행 가능하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PC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구축하고 메뉴를 직관적이고 간결하게 구성해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했다”라며 “이번 홈페이지 오픈으로 실시간 정보 제공과 대외 소통을 강화하고 토탈세탁서비스 전문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확립에도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탑크리닝업은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5개점 한정 오픈 창업을 지원하는 ‘3/5/7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무인 세탁함, 전용 앱, 운동화 세탁·건조기 등 3가지 차별화를 내세운 세탁전문점, 선착순 5개점 한정 오픈 창업 지원, 700만 원 상당의 운동화건조기 무상 증정을 내용으로 한다. 자세한 내용은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탑크리닝업은 기존 세탁소, 세탁편의점, 빨래방 등과 차별화 된 한 곳에서 모든 세탁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세탁전문점이다. 수 년간의 세탁시장 분석과 세탁공장, 직영점을 운영한 경험과 노하우를 통해 고객에게 최고 그 이상의 세탁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베터라이프는 세탁업계 최고의 영업력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탁의 모든 것”을 표방하며 토탈세탁서비스를 제공하는 크리닝 전문기업이다. 수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와 인프라를 기반으로 모든 세탁서비스를 연계하여 가맹점주, 소비자, 가맹본부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사업 운영을 도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