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사구청, 소사필과 함께 하는 음악회 열어
상태바
부천 소사구청, 소사필과 함께 하는 음악회 열어
  • 권혁중 기자
  • 승인 2013.03.2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제공:부천시청)
 "이번 곡은 유럽의 연주그룹‘시크릿 가든(Secret Garden)’의 롤프 뢰블란(Rolf Loveland)이 작곡을 하고 브렌던 그레이엄(Brendan Graham)이 가사를 쓴 <유 레이즈 미 업(You Raise Me Up)>입니다. K팝스타에서 박지민이 불러 유명한 노래지요." (채은석 소사필 상임지휘자의 곡 해설 중)

   
▲ (사진제공:부천시청)

 지난 22일 오후 12시 30분, 소사구청 1층 로비에 아름다운 클래식 선율이 울려 퍼졌다. 이 시간은『소사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함께하는 봄의 콘서트』였다. 음악회엔 시민, 공무원, 어린이 등 200여 명이 참석하여 음악을 즐겼다.

 이 날 공연은 〈비발디의 4계 중 봄 1,3악장〉,〈천둥과 번개 서곡〉,〈유 레이즈 미 업〉,〈마법의 성〉등 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는 6곡이 연주됐다. 지휘자가 연주하기 전 곡을 설명해 줘 관객들이 음악을 쉽게 이해하고 즐길 수 있었다.

 특히, 마지막 곡 <마법의 성> 연주는 음악을 감상하던 소사구청 어린이집 원생들이 따라 부르며 즉석 노래 공연이 펼쳐져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처럼, 부천시 소사구는 분기에 한 번씩 시민과 직원의 문화생활을 위해 점심시간을 이용, 다양한 문화공연을 구청사 로비에서 연다.

 부천시 소사구 행정지원과 이경훈 과장은 "점심시간 중 30여 분을 활용한 음악회에 시민과 공무원의 반응이 좋다."며 "이 시간을 채울 문화 공연을 다양하게 준비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행정지원과(032-625-6012 또는 트위터 @bc-sosaASD)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