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 '2021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상태바
(주)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 '2021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 수상
  • 주성민 기자
  • 승인 2021.10.3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주)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는 10월29일(금) 글로벌뉴스통신이 주최하고 2021글로벌브랜드대상위원회가 주관한 ‘2021 대한민국 글로벌브랜드대상’(국제 부문)을 수상했다.

(사진제공:주식회사 21세기)(좌측)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우측)(주)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
(사진제공:주식회사 21세기)(좌측)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우측)(주)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

시상식은 국회에서 개최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하여, 권혁중 글로벌뉴스통신 발행인이 경기도 화성시 동탄소재 (주)21세기 사무실을 방문하여 시상하였다.

올해 수상대상은 4차산업혁명시대의 대한민국 혁신성장 동력가치를 인정받은 정치, 국방, 국제, 지방자치, 경영, 경제, 교육, 의약, 사회, 문화 분야에 국회의원, 교수, 시도의원, 가수, 기업대표 등 63명이다.

김성환 대표이사는 초정밀 레이저 펨토초 폴리싱 장비 하나로 초정밀 칼날, 초정밀 금형, 초정밀 절삭 공구, 초정밀 지그 등 그야 말로 초정밀을 추구하는 회사  ㈜21세기 김성환 대표이사가 추구하는 초정밀 레이저 가공 기술을 가지고 21세기를 주름잡는 기업을 만드는게 꿈이었다.

“좌우명이 '변화를 즐기자'입니다. 사훈이기도 합니다. 인생은 늘 변하잖아요. 변화를 주도하는 사람입니다. 직원들에게는 제가 일거리를 주는 사람으로 보일 겁니다."

"앞으로 남은 시간에 꼭 이루고 싶은 일은 초정밀 마이크로 홀 1경 개를 뚫고 싶어요. 더 넓은 세계로 나아가려면 엄청나게 많은 초정밀 홀이 필요합니다. 저도 행복하고, 우리 21세기 직원들 모두 행복했으면 좋겠어요. 직원들이 가장 큰 자산이잖아요. 10여년 후에는 아마 세계각지를 여행을 하고 있을 거예요” 라고 강조했다.

이 행사는 국회출입기자협의회, 여정포럼(여당의 정책을 연구하는 자유포럼), 국회학회, 둥근사회가 후원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