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산본1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료
상태바
군포시 산본1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료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05 2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산본1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료
(사진제공:군포시)군포시 산본1동 주거환경 개선사업 완료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시 산본1동(동장 김상만)가 20년 이상 혼자 생활하면서 정신적으로 건강하지 않은 소외계층 할머니의 건물 내 쓰레기에 대하여 주기적으로 정리정돈을 실시했다. 특히 겨울철 대비 및 일상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관내 단체 및 기관의 후원을 통하여 쾌적한 주거환경 개선사업을 완료했다.

그동안 산본1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 군포신협 산본지점, 군포시 자원봉사센터, 군포시청 행정지원과, 매화복지관, 군포위생, 주민자치위원회, 적십자, 위생자원과, 통장, 환경미화원, 주민 등 여러 기관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하여 순탄하게 정리할 수 있었다. 이외에도 전기, 수도, 가스를 포함하여 리모델링과 정신적 안정을 위해 늘 부모님 섬기듯이 따뜻하게 위로와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산본1동에 거주하면서 이번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참여한 한 주민은 “김상만 동장님은 일벌레 같다. 잠시도 쉬지 않고 주민을 위해 늘 능동적인 행정을 전개하여 존경스러운 마음이 든다. 또한 할머니를 정성껏 섬기는 모습에서 감동을 받았다.”고 호평했다.

김상만 동장은 “홀로 생활하시면서 어떠한 일이 있을지 몰라 늘 불안했다. 이번에 여러 기관과 주민들의 동참으로 쾌적한 환경에서 할머니가 생활하실 수 있도록 해 드려 마음이 놓인다. 그리고 바쁜 일정에도 동참해 주신 여러 기관과 관계자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