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소방서 제 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참석
상태바
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소방서 제 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0 2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소방서, 제 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참석
(사진제공: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소방서, 제 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성복임 군포시의장이 지난 11월 9일(화) 11시부터 군포소방서 대회의실에서 이학영 국회의원, 김판수 경기도의회 안전행정위원장, 한대희 군포시장 등 6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제 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에 참석 했다.

올해로 59주년을 맞는 소방의 날 기념행사는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를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을 격려하고 소방인의 자긍심을 높이기 위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이다.

 이번 기념식은 화재 진압 및 인명구조 등 각종 재난현장에서 활약한 소방대원과 의용소방대원,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유관기관 ‧ 유공자 등 30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는 등 그간의 노고를 치하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성복임 군포시의회 의장은"제59주년 소방의 날 기념식 개최를 축하드립니다. 특히 올해는 소방공무원이 국가직으로 전환되고 맞이하는 소방의 날이어서 그 의미가 더 큰 것 같다. 시민의 생명과 재산을 보호하기 위해 불철주야 애써주시는 소방공무원 여러분과 생업으로 바쁘신 중에도 지역사회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 주시 의용소방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