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지역 예술인의 축제 ‘2021 과천예총 위드예술축제’ 개최
상태바
과천시, 지역 예술인의 축제 ‘2021 과천예총 위드예술축제’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0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지역 예술인의 축제 ‘2021 과천예총 위드예술축제’ 개최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지역 예술인의 축제 ‘2021 과천예총 위드예술축제’ 개최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과천시가 주최하고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과천지회에서 주관하는 ‘과천예총 위드예술축제’가 오는 12일 오후 6시 40분부터 과천시민회관 소극장에서 열린다.

‘함께 위로하고, 다시 희망으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예술제에는 과천예총 7개 지부의 회원들이 그동안 갈고 닦은 문화예술 작품 전시와 문화·공연행사를 통해 과천시민들에게 문화 향유의 기회를 제공한다.

1부에서는 과천 예술발전을 위해 노력한 예술인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며, 2부에서는 경기민요, 한국무용, 뮤지컬 갈라쇼, 대중가요 등 다양한 공연이 선보인다.

공연 내용은 추후 과천시청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다시 볼 수 있다.

행사장 입구에는 시화, 미술작품 등도 전시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190여석 규모로 진행되며, 행사 당일 현장에서 배부하는 입장권을 소지하면 누구나 관람할 수 있다.

이덕근 과천예총 지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이번 예술제를 통해 과천예총 예술인들이 화합하고 서로 소통하여 위기를 함께 극복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올 한해도 과천시 문화예술 발전을 위해 노력해주신 과천예총을 비롯한 지역문화예술인들에게 감사하다”며 “이번 공연을 통해 지역예술인들을 위로하고 문화예술의 힘으로 시민들에게 희망과 용기를 주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