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국민은행) 사진 앞줄 왼쪽부터 김진홍 KB생명 대표, 차순관 KB저축은행 대표, 임영록 KB금융지주 회장, 이건호 KB국민은행장, 김덕수 KB국민카드 대표, 장유환 KB신용정보 대표 |
▲ (사진제공:국민은행)임영록 회장(사진 왼쪽) 과 이건호 은행장이 담소를 나누고 있다. |
KB금융그룹 경영진은 예불, 공양, 108배, 참선, 스님과의 대화, 숲길 명상 등으로 이루어진 프로그램을 통해 그간 사태에 대한 자성(自省)의 시간을 갖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다시 출발하는 KB’를 만들기 위한 재도약의 의지를 다졌다.
당초 지난 6월 KB금융그룹의 새로운 전환점 모색을 목표로 계획했던‘템플스테이’는 경영진의 적극적 참가 속에 시종일관 차분하면서도 희망찬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한편 KB금융그룹 경영진들은 ▶‘신뢰회복’을 통한 조속한 경영정상화 ▶ 새로운 도약을 위한‘심기일전(心機一轉)’▶ 소통과 화합, 상생(相生)의 나눔 실천 등 3대 실천사항으로 이루어진‘경영진 결의문’을 채택하고 “심기일전(心機一轉)·향상일로(向上一路)”의 구호를 복창하며 일정을 마무리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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