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 공연 개최
상태바
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 공연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19 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 공연 개최
(사진제공:의왕시)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 공연 개최

[의왕=글로벌뉴스통신] 현대무용단 리케이댄스가 오는 23일(화) 오후 6시, 의왕시 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무용의왕 리케이댄스 ‘ON’’공연을 개최한다.

리케이댄스 단원들이 안무와 출연을 맡은 이번 공연은 ‘표류기’, ‘자유거인’, ‘패러다임’, ‘뭘 봐’ 4개의 초연 작품과 2021 대한민국 청춤챌린지 ‘올해의 챌린저’ 수상작인 ‘몸의 기억’을 선보인다.

공연 관람은 선착순 무료입장으로 진행되며 방역패스를 적용하지 않아 객석의 50%인 140명의 관객이 입장가능하다.

공연 관련 문의사항은 의왕시청 문화체육과로 연락하면 된다.

리케이댄스 이경은 예술감독은 “평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현대무용을 해설과 함께 접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며 “수능이 끝난 학생들은 물론 댄스에 관심이 있는 시민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리케이댄스는 춤으로 재미와 의미를 선사하고 새로운 시각을 제시하고자 2002년에 창단한 현대무용단으로 예술성과 대중성을 겸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연 레퍼토리는 미국, 독일 프랑스, 헝가리, 일본 등 세계 무대에서 공연되고 있으며 2018 서울무용제 ‘우수상’, ‘안무상’ 등 창단부터 최근까지 국내외 저명한 무용상을 휩쓴 걸출한 무용단이다.

올해 국립현대무용단 초청으로 선보였던 ‘브레이킹 BreAking’은 관객과 평단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낸 바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