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성장식 “이제, 우리다시"
상태바
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성장식 “이제, 우리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1.25 08: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성장식 “이제, 우리다시
(사진제공:군포시청소년재단)군포시청소년재단, 학교 밖 청소년 성장식 “이제, 우리다시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 김지수) 군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이하 꿈드림이라 칭함)에서는 일년간의 활동을 마무리하고 청소년들의 성장과정을 함께 공유하기 위한 “군포 꿈드림센터 성장식”을 지난 11월 22일~오는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하여 진행되는 이번 성장식은 사전·본 활동으로 구분되어 진행되는데 사전활동으로는 11월 22일(월)~26(토)까지 꿈드림 센터 내에서 오프라인 활동으로 진행되며, 1년간 활동 작품 전시회, 활동 사진전시, 소감 나누기, 포토존등이 운영된다.

또한 12월 1일(수) 16시에 진행되는 본활동은 “군포시 꿈드림” 온라인 유튜브 스트리밍을 통해진행 되며, 2021 꿈드림 어워드, 꿈드림 청소년이야기, 2022년 꿈드림에 바란다 등 다양한 컨텐츠로 방송될 예정이다.

이번 성장식은 위드코로나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꿈드림 센터 방문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험 및 전시를 제공하는 동시에 온라인 활동 병행으로 연간 활동을 함께 돌아보며 성장을 응원하는 시간으로 마련되었다.

성장식에 참여한 기획단 청소년에 따르면 “코로나 19로 힘들었던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꿈드림 센터의 다양한 활동들을 접하면서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라고 밝혔다.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은 학업을 중단한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상담지원, 교육지원, 직업체험 및 취업지원, 자립지원, 복지지원 등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학업중단 청소년(만9세~24세)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모든 프로그램은 무료로 진행된다. 꿈드림 프로그램의 참가신청은 군포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꿈드림(전화031-399-136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