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재영빵집, 빵글빵글봉사단 2021년 재능기부 활동 마무리
상태바
고재영빵집, 빵글빵글봉사단 2021년 재능기부 활동 마무리
  • 박영신 기자
  • 승인 2021.11.27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빵글빵글봉사단 2021년 재능기부 활동 마무리
(사진제공:고재영빵집)고재영빵집, 빵글빵글봉사단 2021년 재능기부 활동 마무리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고재영빵집 고재영 대표는 지난 11월 25일(목) 정원 지역 아동센터를 마지막으로 총 12회의 빵글빵글봉사단 지도 강사로서의 재능 기부 활동을 마무리 했다.

6월에 시작한 파티쉐 체험은 코로나19로 인해 멈추었다가 10월 부터 다시 진행을 시작 했으며 군포구세군 엔젤트리 지역 아동센터, 영은지역아동센터, 당동큰빛지역아동센터, 정원지역아동센터의 초등학생들과 군포시 노인복지관에서 활동 하는 어르신 봉사자들이 함께 파티쉐 체험을 지역아동센터 에서 3회씩 진행 했다.

파티쉐 체험 에는 또띠아 샌드위치 만들기, 샌드위치 만들기, 쿠키 꾸미기, 화분컵 케이크 만들기, 미니 케이크 만들기, 빼빼로 만들기 등의 다양한 파티쉐 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이 됐으며 연인원 84명의 아이들이 체험에 참여 했다.

고재영빵집 고재영 대표는" 아이들과 어르신들이 함께 활동을 하는것이 너무 보기 좋았다."며" 김원직 사회 복지사와 김채금, 음영순, 김명화, 문규복, 남광자, 김외숙님등 빵글빵글 봉사단 자원봉사자 분들과 함께 하는 동안 저도 너무나 행복 했다." 고 말했다.

군포시 노인복지관 원더플 봉사단은 자원 봉사를 하는 커뮤니티로 그 중에서도 세대교류 분야에 중점을 두고 봉사하는  빵글빵글봉사단은 세대교류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에 참여를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