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피재택부업연구소 이영주 대표, 쇼피코리아와 함께 웨비나 개최
상태바
쇼피재택부업연구소 이영주 대표, 쇼피코리아와 함께 웨비나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13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피재택부업연구소)쇼피재택부업연구소 이영주 대표, 쇼피코리아와 함께 웨비나 개최
(사진제공:쇼피재택부업연구소)쇼피재택부업연구소 이영주 대표, 쇼피코리아와 함께 웨비나 개최

[서울=글로벌뉴스통신]  해외 이커머스 창업 전문가 이영주 쇼피재택부업연구소 대표는 오는 12월 15일 온라인 강의 사이트 스터디파이에서 쇼피코리아와 함께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13일(월) 밝혔다.

이번 웨비나(웹 세미나)는 15일 저녁 7시부터 8시 30분까지, 약 1시간 30분 동안 진행되며, 스터디피아에서 ‘왕초보 셀러가 동남아 역직구로 월 50만원 더 벌기’ 클래스를 수강 신청한 사람들에게 무료로 제공된다.

방송에서는 쇼피 광고 세팅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와 함께 노하우 및 전략을 소개하고, 최근 동남아 이커머스 트렌드와 현황에 대해 안내할 예정이다. 특히 업계 전문가인 쇼피코리아 직원이 어느 곳에서도 쉽게 찾아볼 수 없는 유용한 소식을 소개할 것이라, 평소 해외 이커머스나 부업에 관심이 많았던 사람들에게 좋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한편, 해외 이커머스 창업지도 전문가 이영주 대표는 재택부업으로 해외 쇼핑몰을 시작한 후 뛰어난 사업 수완으로, 현재 전업으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 9월 후배 셀러를 양성하는 온라인 강의를 오픈한 후, 다양한 사람들에게 해외 판매 및 구매대행에 대해 소개해왔다. 실제로 수강생 대부분이 안정적인 수익 창출이 가능한 선까지 쇼핑몰을 성장시켜, 월급 외 제대로 된 파이프라인을 확보했다.

온라인 수강생 A는 “해외 쇼핑몰을 운영하겠다고 마음만 먹고 어떤 것부터 시작할지 몰라서 막막했는데, 이 강의를 듣고 제대로 된 방향성을 수립할 수 있었다”며 “배우는 입장을 고려해 최대한 솔직하고 쉽게 설명해줘서, 그 어떤 강의보다 피부에 제대로 와닿았다”고 전했다.

이영주 대표는 “7억명의 인구를 가지고 있는 동남아 시장을 상대로 1년 이상 해외 역직구 쇼핑몰을 운영하면서 겪었던 시행착오를 줄이고자 세세한 부분까지 강의에 담았는데, 미처 전달하지 못했던 내용이나 소식을 이번 웨비나에서 전달할 계획”이라며 “지금은 글로벌 시대인 만큼 세계를 대상으로 과감하게 쇼핑몰을 운영 해보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