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지역자활센터, 사업보고회 성과 발표 유공자 표창
상태바
용인지역자활센터, 사업보고회 성과 발표 유공자 표창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16 2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용인시)용인지역자활센터, 사업보고회 열고 성과 발표 및 유공자 표창
(사진제공:용인시)용인지역자활센터, 사업보고회 열고 성과 발표 및 유공자 표창

[용인=글로벌뉴스통신] 백군기 용인시장이 16일(목) 용인시사회적경제지원센터에서 열린 ‘2021 용인지역자활센터 사업보고회’에 참석해 올 한해 고생한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날 사업보고회에서는 자활근로사업의 운영 현황과 성과를 발표하고, 자활참여자들이 소감을 나누며 한 해를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자활사업이 원활이 진행되도록 적극 노력하고 참여한 센터 종사자들과 자활사업 참여자 5명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백 시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는 용인지역자활센터 종사자들과 사업 참여자분들께 감사하다”면서 “앞으로도 참여자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그들의 가능성을 확인할 수 있는 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지난 2001년부터 저소득층의 자립을 돕기 위해 일자리를 제공하고 취·창업을 지원하는 자활근로사업을 용인지역자활센터에 위탁 운영하고 있다. 센터에서는 물류배송, 무료간병, 시설도우미, 분식사업 등 15개 분야의 자활근로사업단에 총 120명이 근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