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천시, 10대 뉴스 선정 설문조사 실시
상태바
과천시, 10대 뉴스 선정 설문조사 실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20 1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10대 뉴스 선정 설문조사 실시
(사진제공:과천시)과천시, 10대 뉴스 선정 설문조사 실시

[과천=글로벌뉴스통신] 과천시가 올 한해 추진한 주요 정책 중 시민들이 가장 공감하고 화제가 되었던 10대 뉴스 선정을 위한 설문 조사를 실시하고 있다.

20일 과천시에 따르면, 설문 조사는 지난 15일(수)부터 오는 23일(목)까지 9일간 과천시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설문 조사에는 과천 시정에 관심 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별도의 가입 절차 없이 참여할 수 있으며, 시에서 꼽은 20개의 주요 뉴스 가운데 1인당 3개까지 선택할 수 있다.

시는 설문 조사 결과를 토대로, 득표가 높은 10건의 뉴스를 올해 10대 뉴스로 선정해 발표할 예정이다.

과천시 2021년 10대 뉴스 주요 후보로는 △과천시 청년공간 ‘비행지구’ 개소 △정부과천청사 앞 잔디마당에서 열린 도심 속 힐링피크닉 △자전거 도로 정비 △과천시-고려대학교 의료원 업무 협약 △별양상가로 일대 보행환경개선 △과천, 미래를 논하다 시민대토론회 개최 △제6회 대한민국 지방자치 정책대상 최우수상 수상 △단독주택 전신주 지중화 사업 등 올 한해 추진된 20개 정책이다.

김동석 과천시 기획감사담당관은 “시민들이 가장 공감하는 정책이 무엇인지 과천시 10대 뉴스 설문 결과를 통해 알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