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다솔 헤어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기념 이벤트 개최
상태바
(주)다솔 헤어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기념 이벤트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1.12.28 1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다솔 )(주)다솔 헤어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gotti)'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기념 공익 이벤트 개최
(사진제공:(주)다솔 )(주)다솔 헤어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gotti)' 인천공항 면세점 입점기념 공익 이벤트 개최

[인천=글로벌뉴스통신](주)다솔(대표 도현훈)은 헤어케어라인 프리미엄 브랜드 ‘고띠(gotti)’의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을 기념하여 면세점에서 발생하는 수익의 일부를 행복복지지원센터(인천시 남동구 서창2동)에 화장품으로 기부하는 공익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밝혔다.

(주)다솔은 중소기업 우수 지원 기업으로 선정되어, 중소기업유통센터가 운영하는 인천국제공항 내 중소기업 제품 전용 면세점에 고띠(gotti)가 입점했다. 인천공항 제1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과 서편, 제2여객터미널 면세구역 동편의 '판판대로 면세점' 3곳에서 헤어라인 제품 4종을 런칭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중기부지원 면세점에서는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국내외 판로 확대를 지원하며 국내 우수 중소기업이 생산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있다.

(주)다솔은 포화되어 있는 헤어제품 시장에서 보다 특별하고 차별성을 띤 제품을 기획, 일상에서 노출되는 열로부터 모발을 보호하기 위한 기술을 연구해왔다. 자사 기업부설연구소 연구원들의 끊임없는 노력의 결과, 'SPFSOL'이라는 독자 기술을 창출하여 자외선 차단용 샴푸를 개발했다. 이로써 탄생한 (주)다솔의 헤어 케어라인 전문 브랜드 고띠(gotti)는 올해 7월부터 첫 컬렉션을 선보이며 소비자를 만나고 있다. 안전과 휴식, 자연, 감동을 브랜드 콘셉트로 삼고 있는 만큼, 보다 안전하고 친환경적이며 윤리적인 소비 트렌드에 맞춘 제품을 지향한다.

대표 상품 '고띠 네이처 에너지 샴푸(GOTTI Nature Energy Shampoo)'는 국내 최초 자외선 차단용 샴푸로 출시되었다. '선샴푸', '선팅샴푸'로도 불리는 해당 상품은 태양열로 인한 모발손상 개선하는데 도움이 되며, 저자극 성분으로 민감한 사람도 쓸 수 있다. 자외선과 미세먼지 등으로 예민해진 두피를 부드럽게 코팅해주며, 일라이트 최고 구성 성분인 미네랄로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하다. 여기에 EWG 올그린등급 원료와 자연유래 성분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다솔 도현훈 대표는 “고띠샴푸는 태양열과 도시먼지 세정에 도움을 준다. 특히, 최근에 야외 스포츠를 즐겨하는 소비자들이 헤어 선크림 개념으로 구매하며 '골프샴푸', '스포츠샴푸'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라며, "고띠의 이번 인천공항 중소기업면세점 입점을 통해 기존의 온라인 유통채널을 넘어 다양한 경로로 소비자들을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고띠는 내년 미국 진출 등 체계적이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강화함으로써 국내외 고객에게 사랑받는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헤어케어라인 전문브랜드 고띠는 이번 면세점 입점 기념 공익 이벤트를 진행하며, 이벤트 및 제품 정보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http://dasolcos.com/)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