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부천 청년회의소 회원들 나눔과 봉사로 구슬땀 흘려
상태바
남부천 청년회의소 회원들 나눔과 봉사로 구슬땀 흘려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1.02 0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천=글로벌뉴스통신]남부천 청년회의소(Junior Chamber) 김종균 회장과 회원들은 지난 12월 31일(금) 2021년 마지막나눔과 봉사를 진행했다.

나눔의 소식으로 코로나가 점점 심해지고 있는 지금에 부천지역에 있는 원미동에 있는 어르신들을 위한 장소인 원미노인복지회 2400개, 교도소 제소자 중 모범수의 사회 귀환을 돕는 열린낙원 120개, 덕유마을어울림사회봉사회 360개, 대한노인회소사지회 600개, 돈이 없어 운동을 하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지원을 해주는 더버팔로 120개의 휴대용 손세정제를 기부하는 행사를 진행하였다. 

남부천 청년회의소(JC) 김종균 회장은 "나눔과 봉사는 소소하지만 중요한 일이다.”라며 “2021년의 마지막날을 이렇게 뜻깊은 기부로 마무리 할수 있어 보람됨을 느낀다. 언제나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하는 남부천청년회의소가 되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2022년도가 되는 1월 1일부터 남부천청년회의소는 부천청년회의소와 하나로 통합되어 부천지역에 유일한 통합부천 청년회의소로 거듭나게 된다. ”고 말했다.

이날 봉사에는 남부천 청년회의소 역대 회장 출신의 부천시의회 국민의힘 이상윤 시의원도 함께했다.

국제청년회의소(JCI:Junior Chamber International)는 인종, 국적, 신앙, 성별, 직업, 관계없이 건실한 사상을 가진 만 20세부터 40세(대한민국은 45세)까지의 젊은이로 구성된 범세계적 순수 민간단체다. 

청년회의소(Junior Chamber)는 청년들이 지닌 무한한 잠재능력을 개발할 4대 기회(개인 능력개발, 국제경험 개발, 지역사회개발, 사업 능력개발)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서 봉사 활동을 전개한다. 그 훈련과 봉사를 바탕으로 회원 전체가 두터운 우정을 갖게 된다. 이를 통하여 미래 지도자를 양성하고, 세계회원 국가와 교류로 세계평화와 인류복지 향상을 이룰 수 있다고 믿는 단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