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고전문몰 리씽크, 국민로커 ‘윤도현’ 모델 발탁
상태바
재고전문몰 리씽크, 국민로커 ‘윤도현’ 모델 발탁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1.12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리씽크) 윤도현 이미지
(사진제공:리씽크) 윤도현 이미지

[서울=글로벌뉴스통신]재고전문몰 리씽크(대표 김중우)가 창사 첫 전속 모델로 가수 윤도현을 발탁하고 TV광고를 공개했다고 12일(수) 밝혔다.

리씽크는 편안하면서도 대중적인 이미지를 지니고 있는 가수 윤도현의 이미지가 리씽크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발휘해줄 것으로 기대해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현재 윤도현은 JTBC ‘싱어게인 시즌 2-무명가수전’에서 풍부한 리액션과 디테일한 조언을 아낌없이 보여주는 심사위원으로 활약하고 있다.

특히 윤도현은 ‘엑스틴(X-teen)’ 세대로 리씽크의 주요 소비 계층과 연령대가 비슷하다. 엑스틴이란 탄탄한 경제력을 기반으로 새롭게 소비 중추 세력으로 부상하고 있는 4050세대를 뜻한다. 지난해 10월 리씽크의 재구매율은 약 40%를 기록했는데 이 중 약 70% 이상이 40대 이상 소비자인 것으로 나타났다.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 앞으로 소비자들과 공감대를 형성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사진제공:리씽크)  윤도현 광고 이미지
(사진제공:리씽크) 윤도현 광고 이미지

리씽크는 윤도현과 함께한 TV광고 두 편도 선보였다. 재고 상품이 B급 상품이라는 기존의 선입견을 바꾸고, 믿을 수 있는 AS 정책 등으로 신뢰감까지 확보한 리씽크 재고 상품의 가치를 알리기 위해 광고를 제작했다.

첫번째 편에서는 제값 상품과 초저가 상품을 비교하는 장면이 등장한다. 광고 속 사람들은 초저가 제품만 구매하고 제값 상품은 구매하지 않는다. 개봉되지 않은 채 시간이 지나 재고 상품이 된 것을 리씽크가 초저가에 판매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두번째 편은 윤도현이 “박스만 개봉해도 중고 되는데 왜 제 값 주고 사?”라고 물으며 시작된다. 초저가 재고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리씽크의 장점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두 편 모두 마지막에 “크으으으! 리씽크!”라는 대사로 마무리 해 유희적인 요소도 담아냈다. 리씽크의 신규 광고는 TV 공중파 및 케이블, 인터넷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리씽크는 윤도현 모델 발탁 및 TV 광고 공개를 기념해 리씽크 홈페이지에서 오는 31일까지 ‘싱크어게인-무료재고전’ 기획전을 진행하고 최대 100% 할인한다. 100% 할인되는 제품은 최근 부족사태를 겪었던 요소수, 선글라스, 언더아머, 편의점 식품재고 등이다. 이 밖에도 노트북, 스마트워치, 해외 명품 시계 및 해외 유명 패션 브랜드 가방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한다.

김중우 ㈜리씽크 대표이사는 “리씽크 창사 이래 처음으로 전속 모델을 발탁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라며 “다양한 환경 보호 운동과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윤도현씨와 함께 리씽크도 환경을 위한 가치소비를 할 수 있는 재고 상품에 대해 널리 알릴 것”이라고 전했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리씽크는 사용한 적이 없는 새상품재고와 사용감이 있는 리퍼재고, 고객변심 단순 반품된 반품재고를 취급하고 있다. 100% 환불 시스템, A/S 최대 2년 보장 등 신뢰를 주는 쇼핑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리씽크는 2019년 1월 출범한 ㈜리씽크는 재고 상품 혁신 유통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재창출하는 개념소비를 추구하는 기업으로 온라인 쇼핑몰 ‘리씽크’를 운영하고 있다. 재고 상품에 새로운 가치를 찾아내 구매자와 기업의 행복을 지향한다. 리씽크는 다양한 유통 경험과 마케팅 노하우를 기업에 제공해, 기업에는 재고를 신속히 처리하게 하고 소비자들에게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알뜰 소비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사진제공:리씽크)리씽크 BI
(사진제공:리씽크)리씽크 BI

하루에도 수없이 버려지고 파기되는 재고 상품들을 재판매하여 유통의 선순환을 통해 환경까지 생각한다. 핵심가치인 ‘리씽크웨이(Re:think Way)’를 바탕으로 구매자들이 발견하지 못한 ‘재고의 잠들어 있는 가치’를 깨워 실질적인 인식의 변화를 만들어 나간다.

자세한 사항은 ㈜리씽크 홈페이지, 리씽크몰 홈페이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