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경영 후보, 선관위 불공정 선거 3대 악 규탄
상태바
허경영 후보, 선관위 불공정 선거 3대 악 규탄
  • 최광수 기자
  • 승인 2022.01.19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공정 선거 시정 촉구 탄압, 중앙선관위원장 사과 요구
(사진: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사진: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서울=글로벌뉴스통신]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大選) 후보는 투표일 D-49일인 1월 19일(수), 중앙선거관리위원회의 불공정 선거 방치와 이의 시정을 촉구하는 허경영 후보 지지자들을 탄압하는 선관위에 강한 경종을 울리는 성명을 발표했다.

허경영 후보는 이날 성명을 통해 “우선 선관위의 불공정 선거관리 시정을 촉구하는, 허경영 국가혁명당 대선(大選) 후보의 지지자들을 1월 17일 경찰의 공권력을 동원해 연행토록 한 선관위의 행태에 심각한 우려를 표명한다.”라면서“선관위의 경찰 동원력 행태는 헌법이 보장한 표현의 자유를 통째로 위협하는 처사일 뿐 아니라, 자유 민주주의의 근간을 흔드는 폭거이다.”라고 주장했다.

(사진: 서울 관악경찰서에서 선관위 불공정 선거 중단을 요구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지지자)
(사진: 서울 관악경찰서에서 선관위 불공정 선거 중단을 요구하는 국가혁명당 허경영 후보 지지자)

허경영 후보는 “선관위의 존립은 첫째도 공명선거, 둘째도 공명선거, 셋째도 공명선거 관리이다.”라며 “중앙선거관리위원장은 이에 대해 국민 앞에 사과하고 해당 책임자를 문책하기를 바란다.”고 촉구했다.

허경영 후보는 “정당(政黨)의 정당(正當)한 활동의 꽃인 선거운동을 오히려 선관위가 원천적으로 불공정하게 하는 3대 악(惡)을 조속히 시정하기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첫째, 기호 선점과 언론매체의 원내 1당, 2당인 다수당의 일방적인 보도 횡포를 시정 조치하고 유권자들의 신정치(新政治) 세력에 대한 알 권리를 보장하기 바란다.”라고 말하고 

“둘째, 대선(大選) 후보 여론조사에서 국민 지지가 상당한 허경영 후보를 질문에서 제외하는 불공정 여론조사를 즉각 시정하고 방송 토론에 초청하기 바란다.”라며 

“셋째, 원내 1당, 2당에 지급되는 국민의 혈세(血稅)인 선거 국고보조금 각 500억 원씩을 생계 위기에 몰린 700만의 소상인과 자영업자에게 지급 할 것을 권유하고 이를 거절하는 당과 후보를 국민 앞에 공개하기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