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2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상태바
울진군 2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 최원섭 기자
  • 승인 2022.01.19 2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글로벌뉴스통신]울진군에서 고액 기부자 모임인 아너 소사이어티 2호 회원이 탄생했다.

아너 소사이어티란 2007년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설립한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으로, 울진군 내 회원가입은 지난 2020년 6월 익명의 기부자가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이래 두 번째이다.

지난 18일 군청에서 열린 가입식에는 전찬걸 울진군수, 전우헌 경북 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 등이 참석하여 신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에게 인증패와 꽃다발을 전달하였다.

(사진제공:울진군)‘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실천, 울진군 2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사진제공:울진군)‘노블레스 오블리주’의 실천, 울진군 2호 아너 소사이어티 탄생

울진군 2호로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한 ㈜정우주택건설 김정희 대표는 현재 바르게살기운동경상북도협의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평소 집수리 봉사활동과 초등학교 장학금 기탁 등 기부활동을 꾸준히 이어왔다.

김정희 대표는 “고희를 맞기 전 아너 소사이어티에 가입하고자 했던 꿈을 이루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사회문제에 관심을 가지며 도움이 필요한 곳에 손을 내밀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이번 회원 가입을 계기로 울진에 더 많은 아너 소사이어티들이 탄생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윤은경 복지정책과장은 “수년간 울진을 위해 헌신하고 더 나아가 더불어 사는 밝은 미래를 위해 기부를 실천한 김정희 대표님께 감사드린다”며, “이웃을 사랑하는 따뜻한 마음을 본받아 울진군도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가지고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