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상공회의소와 간담회 가져
상태바
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상공회의소와 간담회 가져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1.27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상공회의소와의 간담회
(사진제공:국민의힘 부산시당) 부산상공회의소와의 간담회

[부산=글로벌뉴스통신]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는 26일(수) 부산상공회의소 초정 정책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서는 장인화 부산상공회의소 회장을 비롯한 기업인 대표 14인이 참석하였고, 국민의힘 부산선거대책위원회에서는 서병수 총괄선대위원장과 백종헌 선거대책 본부장을 비롯한 부산선거대책위원회 소속 8명의 위원이 함께했다.

장인화 부산상의 회장은 인사말에서 “국민의힘과 먼저 정책적 논의의 자리를 가지게 된 것을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고 말하며 “부산경제의 어려움 속에서 지역민심에 대한 여야의 여러 정책적 해법이 매우 중요하다.”고 “윤석열 후보의 가덕신공항의 화끈한 예타면제와 2030부산세계박람회 추진에 대해 정부의 전략적 지원에 대한 약속을 부산 경제계를 대표하여 강하게 환영한다.”고 밝혔다.

서병수 총괄선대위원장은 "KDB산업은행 부산이전 등은 후보가 직접 제안하고 추진하고자 하는 공약이며, 이번 선거는 역대 어는 때보다 중요한 시점에서 국민들께서 현명한 판단을 내리실 것"이라고 강조했다.

부산상의는 에어부산 등 통합 LCC부산유치, 수도권 집중화에 대한 비수도권기업의 법인세 차등적용 등 세제정책 마련, 중대재해특별법의 기업에 대한 모호한 법적 처벌 등 산업계의 위축과 기업인의 자부심 추락에 대한 대책 등을 주문했다.

부산선대위는 지속적인 정책제언과 건의사항을 면밀히 검토하여 공약에 반영하거나 실질적인 정책으로 추진되도록 챙길 것이며, 실질적인 보완입법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