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시, 전국 장애인체전 종합계획 설명회 개최
상태바
울산시, 전국 장애인체전 종합계획 설명회 개최
  • 김금만 기자
  • 승인 2022.01.29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전 집행위원회 각 팀 실무자 66명 참석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사진: 글로벌뉴스통신 DB) 울산광역시청

[울산=글로벌뉴스통신] 울산시 전국체전기획단은 1월 28일(금) 오후 2시 시청 본관 2층 대회의실에서 제103회 전국체전과 제42회 전국장애인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한 ‘종합계획 설명회’를 가졌다.

설명회에는 전국체전기획단을 포함한 시 집행부서와 구·군, 교육청, 경찰청, 시체육회와 장애인체육회로 구성된 전국체전의 집행위원회 16부 61팀의 실무자 66명이 참석했다.

설명회는 대회개요 및 그간 추진상황에 대한 설명, 종합사업계획 집행부별 업무 설명과 당부사항, 질의답변 등으로 진행되었다.

전국체전기획단 관계자는 “올해 울산 전국(장애인)체전을 성공적으로 개최하기 위해서는 집행위원회 각 팀 모두의 역할에 따른 체계적이고 본격적인 준비가 필요하다.”면서 “이번 설명회는 전국체전에 대한 실무 담당자들의 준비계획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체전 담당자 간 원활한 소통을 위한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103회 전국체전 및 제42회 전국장애인체전은 각각 2022년 10월 7일부터 13일까지, 10월 19일부터 24일까지 울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울산시 전국체전기획단은 ‘시민과 함께하는 화합, 도약, 평화체전’을 목표로 전국체전의 성공 개최를 위하여 오는 3월, 6월, 9월 준비상황 보고회를 개최하여 체전준비상황을 집중 점검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