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출시
상태바
IBK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출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3.2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기업은행)IBK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출시
(사진제공:기업은행)IBK기업은행, 비대면채널 전용 기업 입출식예금 i-ONE U 통장 출시

[서울=글로벌뉴스통신]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은 개인사업자를 위한 비대면 채널 전용 입출식예금 상품인 ‘i-ONE U 통장’을 출시했다고 24일(목) 밝혔다.

‘i-ONE U 통장’은 기업은행의 비대면채널 통합브랜드인 ‘i-ONE’에 ‘언텍트(Untact)’의 이니셜을 조합한 상품명이다. 비대면채널 전용 상품임을 강조하고 “I want you”와 발음이 비슷한 단어를 활용해 고객이 원하는 예금이란 메시지를 담았다. 

잔액구간별로 차등해 우대이율을 제공하는 상품으로 1억원 이내에서 최대 연 0.5%(세전) 금리를 제공하며 통장을 보유한 고객은 비대면 채널에서 발급하는 잔액증명서 및 현금카드 발급 수수료(고객별 1회)가 조건 없이 면제된다.

또 기업은행과 처음으로 거래하는 창업 6개월 이내 기업 및 전월 말 기준 기업은행 기업대출 보유 등 일정 요건 충족 시 전자금융이체수수료, ATM출금수수료 등이 횟수 제한 없이 면제된다.

가입 대상은 개인사업자이며 기업은행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기업)에서 개설이 가능하다.

아울러 기업은행은 상품출시를 기념해 오는 5월 31일까지 ‘i-ONE U 통장’을 개설한 기업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쿠폰, 신세계상품권 등을 제공하는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고금리 입출식예금에 대한 고객분들의 니즈를 담아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영업점 방문·대기 없이 손쉽게 개설 가능한 비대면채널 전용 입출식예금 상품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