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아이다 캐스트 파티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상태바
뮤지컬 아이다 캐스트 파티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29 2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신시컴퍼니)뮤지컬 아이다 캐스트 파티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사진제공: 신시컴퍼니)뮤지컬 아이다 캐스트 파티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서울=글로벌뉴스통신] 뮤지컬 <아이다>가 온라인으로 먼저 관객들을 만난다. 이번 <아이다 CAST PARTY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에는 7인의 주역 배우 윤공주, 전나영, 김수하, 김우형, 최재림, 아이비, 민경아가 출연하여 가슴속에 간직했던 못다 한 이야기와 엘튼 존과 팀 라이스의 아름다운 음악을 라이브로 전한다.

뿐만아니라 관객들이 보 내준 질문에 대답하고 댓글들을 통해 시청자와 실시간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아이다 CAST PARTY 소식을 접한 관객들은 ‘너무나도 사랑하는 작품과 배우님을 만날 수 있다니!’, ‘온라인이지만 배우들을 만날 수 있어 정말 행복하다’, ‘다시는 못 볼 줄 알았던 <아이다>인데 다시 돌아와 기쁘다. 캐스트 파티도 빨리 보고 싶다’ 며 다시 돌아온 <아이다>, 그리고 캐스트 파티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아이다>는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탄생시킨 브로드웨이 뮤지컬이다.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그리고 사랑을 위해 모든 것을 버리는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 이 세 사람의 엇갈린 사랑과 우정을 그린 <아이다>는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이야기는 결국 사랑 이야기라는 보편적인 메시지를 전한다.

제작 기간만 7년이 걸린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2022년, 다시 한번 관객 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선보이려 한다. 2022 뮤지컬 <아이다>는 오는 5월 10일부터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