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La Resistenza – 저항의 노래’ 공연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La Resistenza – 저항의 노래’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3.31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La Resistenza – 저항의 노래’ 공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La Resistenza – 저항의 노래’ 공연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대표이사 성기용)은 4월 15일과 16일 양일간 군포문화예술회관 철쭉홀에서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의 음악극 공연을 연다. 이번 공연은 한예종 연극원의 ‘연극창작플랫폼’사업의 지원으로 진행되며, 군포문화재단과 한예종 연극원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의 협력으로 열린다.

는 제2차 세계대전 당시 파시즘에 대항했던 이탈리아 레지스탕스 사형수들의 마지막 편지를 모티브로 삼아 제작된 음악극이다.

이 작품에는 현재도 전 세계에서 인간 실존을 위협하는 여러 상황들이 벌어지는 가운데 비극적 상황 한복판에서 부당함에 저항하는 목소리와 그 목소리에 새로 나아갈 힘을 얻는 사람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한예종 출신의 제작진들과 강기헌, 김도현, 김지훈, 이종석, 하도빈 등 대학로 연극무대 및 뮤지컬 무대를 통해 떠오르는 신예 배우들이 참여해 새로운 희망을 꿈꾸는 모습을 연출해 낼 예정이다.

음악극 공연의 입장료는 전석 1만원이며, 공연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www.gunpoart.net)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