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 개소식 참석
상태바
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 개소식 참석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1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 개소식 참석
(사진제공:군포시의회성복임 군포시의장, 군포시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 개소식 참석

[군포=글로벌뉴스통신] 성복임 군포시의장은 지난 31인(목) 군포시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 개소식에 참석 했다.
 
성복임 군포시의장은" 활동 공간 부족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광정동 주민들의 오랜 숙원 사업을 임기중 완성할 수 있어서 마음이 개운하네요."라며"커뮤니티센터의 내부 공간에 대해서도 행정에서 용도를 규정하지 않고 주민들이 토론을 통해서 결정하셨다고 하니 의미가 더 큰 것 같습니다. 내부 인테리어 하나하나 주민들의 손길이 느껴지니 더 정겹네요.  광정동 주민커뮤니티센터가 주민 여러분의 웃음소리로 넘쳐나는 행복한 소통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저희 시의회에서도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광정동 커뮤니티센터는 산본1동과 군포2동에 이은 관내 세 번째 커뮤니티센터로, 광정동을 거점으로 하는 공유공간으로써 주민들의 사랑방 역할을 하게 된다.

건축물은 필로티 구조의 지상 3층 규모로 1층은 주차장, 2층은 다함께돌봄센터 광정동점과 회의실, 3층은 커뮤니티실과 프로그램실로 구성됐으며, 옥상에는 하늘정원이 조성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