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진규, “경기도지사 후보,치열한 경선"선출해야
상태바
함진규, “경기도지사 후보,치열한 경선"선출해야
  • 박일수 기자
  • 승인 2022.04.03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함진규 캠프)함진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사진제공:함진규 캠프)함진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경기=글로벌뉴스통신]함진규 국민의힘 경기도지사 예비후보(제19,20대 국회의원, 도의원 2회)는 중앙당 정책위 의장 경력으로 유승민 전 의원의 경기도지사 출마와 관련, "누구든 올테면 와라. 준비되지 않은 후보들은 TV토론서 박살내 주겠다."고 말했다.

함진규 예비후보는 지난달 30일 한 유튜브방송에 "누구라도 올 수 있으나 후보 검증을 위해선 3회 이상의 TV토론이 필수적" 이라며 "당당하고 치열한 경선을 통한 후보 선출만이 승리를 담보 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공약은 고민의 산물로 경기도내 31개 시군을 돌며 현장 공약 투어를 진행중" 이라고 밝힌 함진규 예비후보는 "선거가 성큼 다가와 있는데 아직까지 사무실도 없이 도민의 삶을 고민한 흔적도 없이 출마하겠다는 태도는 경기도의 광활한 실정을 너무 모르고 하는 발상"이라고 지적했다.

함진규 예비후보는 "경기도지사 자리는 대우보다 희생과 봉사가 요구되는 대한민국 성장동력의 심장부"라며 팔당상수원 이전을 통한 1급수 공급, 경기북도 신설을 통한 균형발전, 휴전선을 가로지르는 평화산업도시 건설 등 7대 공약을 제시하고 "시군별로도 촘촘한 공약을 제시해 평생 경기도내 구석구석을 누벼온 현장도지사의 면모를 보여주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