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다 CAST PARTY,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온라인 생중계
상태바
아이다 CAST PARTY,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온라인 생중계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5 1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시컴퍼니)아이다 CAST PARTY,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온라인 생중계
(사진제공:신시컴퍼니)아이다 CAST PARTY,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 온라인 생중계

[서울=글로벌뉴스통신] 지난 4일(월) 월요일 뮤지컬 <아이다>가 온라인으로 관객들을 만나는 <아이다 CAST PARTY – 세상이 멈추었고, 그들이 돌아왔다>가 생중계로 진행되었다.

본 공연과는 색다른 모습의 라이브 무대를 보여준 이번 행사에 는 7인의 주역 배우 윤공주, 전나영, 김수하, 김우형, 최재림, 아이비, 민경아가 출연하여 다시 돌아온 아이다를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마지막 곡을 장식한 ‘A Step Too Far’를 7명이 다함께 부르며 다가올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세 번째 시즌을 함께하며 아이다 그 자체가 된 윤공주 배우는 “지난 시즌의 배우들이 거의 모두 그대로 돌아와서 너무 기뻤다“라며 다시 돌아온 아이다에 함께 한 소감을 전했다.

영어로 ‘Elaborate Lives’를 부르며 새로운 모습을 보여준 최재림 배우는 “당연하지 않았던 무대인 만큼 더 정성스럽게 준비해서 무대에서 뵐 날을 기다리겠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2022년 <아이다>의 뉴캐스트 민경아 배우는 “오늘을 위해 열심히 준비했는데, 공연때는더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라며 <아이다>의 첫 공식 행사에 참여한 감상을 표했다.

온라인으로 이번 행사에 함께한 관객들은 “아이다를 처음 보러 가는 건데, 캐스트 파티를 보니 너무 기대된다“,“아이다가 다시 돌아온다는 게 아직도 안 믿기는데 오늘 방송을 보고 기대가 채워졌다. 다시 볼 수 있다는 게너무 설렌다.”, “아이다 캐스트 파티 본다는 생각으로 버틴 월요일, 뮤지컬 아이다를 평생 못 볼 줄 알았는데 기적처럼 돌아와서 기쁘다.” 라며 시청 후기를 남겼다.

한편 뮤지컬 <아이다>는 오는 5월 10일(화)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개막하며, 4월 5일(화)에 인터파크, 신시컴퍼니 홈페이지에서 2차 티켓을 오픈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