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재단, 문화도시 연구 ‘시민정책연구단’ 참여자 모집
상태바
군포문화재단, 문화도시 연구 ‘시민정책연구단’ 참여자 모집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06 17: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문화도시 연구 ‘시민정책연구단’ 참여자 모집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문화도시 연구 ‘시민정책연구단’ 참여자 모집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6일(수) 문화도시 연구를 위한 ‘시민정책연구단’에 참여할 시민을 4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올해 시민정책연구단은 지역의 의제를 논의하고, 문화도시 연구과제를 발굴해 군포시의 특성에 맞는 문화정책을 시민이 직접 제안하고, 이를 문화도시 사업에 반영할 수 있는 순환의 구조를 만드는데 목표를 두고 있다.

10명 내외의 시민으로 구성되는 시민정책연구단은 올 한해동안 문화도시 시민회의를 통해 제안된 여러 의제들을 연구하면서, 멘토링을 위한 전문가 강의를 들으며 역량을 키워나가게 된다. 또한 연구 의제에 대한 자료를 수집하고, 관련된 조사 및 네트워킹 활동을 통해 실제 정책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워크숍도 운영될 예정이다.

재단은 4월 17일까지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시민정책연구단 참여자를 모집하며, 참여를 희망하는 시민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시민정책연구단 모집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재단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 (390-3562)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