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봄! 포항마켓 봄이왔나봄!
상태바
따뜻한 봄! 포항마켓 봄이왔나봄!
  • 홍진기 기자
  • 승인 2022.04.18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항=글로벌뉴스통신]포항시는 4월 18일부터 오는 29일까지(12일간) 포항시 농특산물 온라인 쇼핑 ‘포항마켓’(pohangmarket.pohang.go.kr)에서 20%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시는 ‘포항마켓’ 홍보와 지역 농특산물의 소비촉진을 위해 4월 봄맞이 이벤트를 통해 200여개 품목을 선정하고, 2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주요 품목에는 한우, 쌀, 계란, 건강즙, 차, 젓갈, 해물탕(밀키트), 찰보리 빵 등 이며, 신규회원 가입시 2,000원 적립과 매주 금요일 구매후기 작성자 10명을 추첨하여 10,000원 쿠폰을 지급할 예정이다.

(사진 제공 : 포항시)
(사진 제공 : 포항시)

‘포항마켓’은 포항시가 운영하고 있는 온라인 쇼핑몰로 쌀, 사과, 버섯 등 농산물과 한우, 돼지고기 등 축산물, 오징어, 돌미역 등 수산물을 비롯한 포항지역에서 생산되는 가공식품 등 600여 품목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생산자 직거래 방식으로 판매하기 때문에 소비자는 저렴하고 품질 좋은 우수한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으며 생산자에게는 새로운 농업 소득창출 수단으로 활용되고 있다.

포항시 관계자는 “다양한 농산물 판로개척을 위해 직거래장터 활성화와 e-커머스 등 포항마켓 인지도를 높여 지속적인 품목확대를 통해 농가 소득 증대에 기여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