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상태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18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사진제공: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경기지회 정기총회 개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이하 한문연) 경기지회(성기용 경기지회장)가 4월 15일 군포문화예술회관 국제회의장에서 2022년 정기총회를 열었다.

이날 총회에는 정회원 기관 28개 가운데 군포(대표이사 성기용)·고양(대표이사 정재왈)·광명(대표이사 어연선)·구리(대표이사 조영숙)·김포(대표이사 안상용)·부천(대표이사 김정환)·이천(이사장 전형구)·평택(대표이사 이상균)·포천(대표이사 제갈현)·하남(대표이사 서강석) 등 10개 문화재단 대표이사를 비롯하여 실무자 등 총 25개 기관 70여 명이 참석했다.

정기총회 진행에 앞서, 지난해 연말포상 경기지회장상 표창 수상자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 졌다. 이후 성원보고와 개회선언에 이어 경기지회 회원기관 현황보고와 지난해 사업 추진실적 및 예산집행내역에 대한 보고에 이어, 올해 추진할 사업계획 및 예산, 한문연 경기지회 이사 변경 건에 대해 의결이 진행됐다.

성기용 지회장은 “코로나19 상황이 점차 나아지고 있지만, 경기지회의 가장 큰 사업인 해외연수는 진행이 어려울 것으로 예측된다.”며 “올해 진행될 사업은 경기지회 회원기관 대표들과 상의를 통해 내실 있게 준비하고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