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상태바
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 권혁중 기자
  • 승인 2022.04.27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이벤트 진행
(사진제공:국민은행) KB국민은행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통합 이벤트 진행

[서울=글로벌뉴스통신]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오는 5월 20일까지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KB스타뱅킹을 이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이벤트는 어린이뿐만 아니라 MZ세대·시니어고객까지 함께 즐길 수 있는 3가지 테마로 구성된다.

‘초등학생 맞춤 이벤트’는 퀴즈를 풀고 받고 싶은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프렌즈 학용품세트, 추억의 과자 종합선물세트, 달고나 슬라임키트 등을 제공한다. ‘MZ세대 맞춤 이벤트’는 닌텐도 스위치 OLED, 베어본즈 레일로드 랜턴, 스타프렌즈 드라이버 커버 중 받고 싶은 경품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한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3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한다.

만 50세 이상 고객을 위한 ‘시니어세대 맞춤 이벤트’도 진행한다. 캐논 인스픽 S2 ZV-223,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및 서울스카이 입장권 2매, 스타프렌즈 우드커버 세트 중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미당첨 고객에게는 300명을 추첨해 파리바게뜨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KB국민은행은 어린이날 당일 KB청춘마루에서 KB금융그룹 캐릭터인 ‘스타프렌즈’ 굿즈를 선착순 증정 행사를 개최한다. 홍대입구역 인근에 위치한 KB청춘마루는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MZ세대 중심의 복합문화공간으로 매달 다양한 전시 및 프로그램, 버스킹 지원을 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어린이날 100주년을 기념해 어린이를 포함한 모든 세대가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미래 성장동력인 어린이와 부모님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정의 달이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