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소재 농심 공장 , 거리두기 해제에 공장 견학 재개
상태바
군포시 소재 농심 공장 , 거리두기 해제에 공장 견학 재개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27 23: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심)군포시 소재 농심 공장 , 거리두기 해제에 공장 견학 재개
(사진제공:농심)군포시 소재 농심 공장 , 거리두기 해제에 공장 견학 재개

[군포=글로벌뉴스통신]  농심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중단했던 공장 견학을 다시 시작한다. 농심은 지난 26일(화) 경기 군포시 안양공장에서 2년여 만에 임직원 가족을 대상으로 시범 견학을 진행했다고 27일(수) 밝혔다.

농심은 견학로 점검과 시스템 개선 등 준비 과정을 거쳐 다음달 중순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신청 시스템을 오픈하고 6월부터 본격적으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계획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그동안 농심은 공장 견학을 중단하는 대신 온라인 라이브 견학으로 소비자들을 만나왔다. 지난해 5월부터 최근까지 약 160회 진행됐으며 약 7000명이 참여했다.

농심은 대면 견학을 재개한 뒤에도 거동이 불편하거나 지리적으로 접근하기 어려운 학생과 일반인을 대상으로 온라인 견학을 계속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농심의 공장 견학은 연간 2만명이 참여하는 농심의 대표적인 소비자 소통 프로그램이다.

농심은 코로나 이전과 동일하게 안양과 안성, 아산, 구미, 부산, 녹산 등 전국 6개 공장에서 견학 프로그램을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농심 관계자는 “견학을 통해 농심의 우수하고 위생적인 생산 설비를 직접 보여줌으로써 소비자의 신뢰를 쌓고 더욱 친밀하게 소통하겠다”고 말했다.

Tag
#농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