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5월 공연 라인업 〈오.가.다〉 공개 공연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5월 공연 라인업 〈오.가.다〉 공개 공연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4.28 18:31
  • 댓글 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예술회관,5월 공연 라인업 〈오.가.다〉 공개…어린이날 가족음악회 등 6개 공연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예술회관,5월 공연 라인업 〈오.가.다〉 공개…어린이날 가족음악회 등 6개 공연

[군포=글로벌뉴스통신] 군포문화재단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오.가.다〉라는 주제로 가족들이 다 함께 관람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을 준비했다

〈오.가.다〉는 ‘오월 가정의 달,가족과 다 함께 보는 공연’이라는 의미로,5월 군포문화예술회관에서 기획공연 및 대관 공연 등 총 6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기념하는 가족음악회 〈꼭 안아줄래요〉가 공연의 시작을 알린다.

〈꼭 안아줄래요〉는 동요와 뮤지컬 넘버 등을 오케스트라 편곡으로 새롭게 재해석한 곡들을 어린이와 어른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된 공연이다. 코리아쿱오케스트라와 팬텀싱어 출신 이벼리,손태진,박기훈,정민성이 무대에 오른다.

이어 14일과 15일에는 ‘초통령’으로 불릴 정도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키즈 콘텐츠 크리에이터 헤이지니와 럭키강이의 패밀리 뮤지컬 〈헤이지니&럭키강이 시즌2 – 비밀의 문〉이 5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다음으로 19일과 21일에는 군포문화재단 상주단체들의 공연이 이어진다.

19일에는 재단의 브랜드공연인 〈브런치클래식〉의 올해 두 번째 공연이 진행되며,21일에는 세종국악관현악단과 가수 선우정아 등이 출연하는 〈2022 해피콘서트〉가 예정돼 있다.

28일에는 문화가 있는 날 공연 시리즈인 〈네버랜드 in 군포〉의 올해 첫 공연으로 인형극 〈루루섬의 비밀〉이 진행된다. 〈오.가.다〉 시리즈의 마지막은 28일과 29일 뮤지컬 〈장수탕 선녀님〉이 장식한다.

재단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 시민들이 가족과 함께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는 공연들을 준비했다”면서 “언제든지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군포문화예술회관에 많은 시민이 찾아오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군포문화예술회관 5월 공연은 홈페이지(www.gunpoart.net) 또는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각 공연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