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예비후보, 지방선거 최초 정책쇼핑몰 ‘쑥닷컴’ 런칭
상태바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예비후보, 지방선거 최초 정책쇼핑몰 ‘쑥닷컴’ 런칭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5.10 1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온라인 정책공약소통방 운영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온라인 정책공약소통방 운영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예비후보 선거사무소는 오는 12일(목) 서은숙 후보의 정책공약을 알기 쉽게 알리고 주민의 정책 제안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쌍방향 온라인 정책쇼핑몰 ‘쑥닷컴’을 연다.

이는 기존의 일방적 정책공약 홍보물 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후보와 유권자가 정책공약을 친근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역대 지방선거 최초로 도입한 것이라고 서은숙 예비후보측은 말했다.

‘쑥닷컴’은 온라인 쇼핑몰의 형식을 빌려 주요한 코너에서 후보의 핵심적인 정책 공약을 전달하고 유권자의 정책 제안을 수렴할 예정이다. ‘베스트’ 코너에선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예비후보가 부산진구청장으로서 이루었던 실적 중 ‘부산진구형 어르신 통합돌봄 모델’, ‘부산 최초 학교돌봄터 운영’ 등 큰 성과가 있었던 사업들을 소개한다.

‘신상품’ 코너에선 ‘부산진구형 동백전2.0 운영’, ‘우리동네 체육시설 이용쿠폰 지급’, ‘어르신 건강유지 수당 지원’ 등 후보가 강력하게 추진하고자 하는 정책공약을 소개한다. ‘상품제안’ 코너에선 유권자들이 제안하는 정책 의견을 수렴하고 ‘쑥배송’ 코너에선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지방선거 유세기간에 진행되는 후보의 일정과 유세차량 동선이 공개될 예정이다.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예비후보는 정책쇼핑몰 개설의 의미에 대하여 ‘주민의 실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현안들을 꼼꼼히 챙겨봐야 할 지방선거에서 중앙정치의 맹목적인 편가르기가 유권자의 눈과 귀를 가려서는 안된다’며 ‘지방선거는 그야말로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진짜 일군을 선택하는 장이 되어야 하며 과연 내 삶에 도움이 되는 후보가 누구인지 유권자가 꼼꼼히 따져보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