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은숙 부산진구청장 후보, 정책쇼핑몰 ‘쑥닷컴’ 연일 문전성시
상태바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후보, 정책쇼핑몰 ‘쑥닷컴’ 연일 문전성시
  • 이상철 기자
  • 승인 2022.05.18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서은숙 민주당 부산진구청장 후보 정책쇼핑몰 쑥닷컴 홈페이지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서은숙 민주당 부산진구청장 후보 정책쇼핑몰 쑥닷컴 홈페이지

[부산=글로벌뉴스통신]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후보 선거사무소는 지난 12일 서은숙 후보의 정책공약을 알기 쉽게 알리고 주민의 정책 제안을 적극 수렴하기 위해 쌍방향 온라인 정책쇼핑몰 ‘쑥닷컴’을 열고 운영해 오고 있다고 17일(화) 밝혔다.

‘쑥닷컴’은 기존의 일방적 정책공약 홍보물 제공 방식에서 벗어나 후보와 유권자가 정책공약을 친근한 방식으로 소통하고자 서은숙 후보가 역대 지방선거 최초로 도입한 것이다.

16일 현재 ‘쑥닷컴’은 지역민들의 뜨거운 관심 아래 몇몇 코너에선 특정상품에 대한 문의가 폭증하고 있다. 특히, 신상품 코너의 ‘부산진구형 동백전2.0 구축’과 ‘청년저축지원’ 상품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부산진구형 동백전2.0 구축’은 부산진구 관내에서 지역화폐 동백전을 사용하면 2%의 캐시백을 추가로 지급하여 이용자에겐 추가적 혜택을, 지역 소상인들에겐 매출과 소득 증대로 돌아가 지역 상생경제 실현을 목표하고 있다. ‘청년저축 지원’은 소득이 불안정한 청년들의 자립기반과 미래대비를 위해 청년 자산형성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유세차량 동선을 알려주는 ‘쑥배송’ 코너
(사진제공:서은숙후보캠프) 유세차량 동선을 알려주는 ‘쑥배송’ 코너

한편, 오는 19일부터 시작되는 지방선거 유세기간에 진행되는 후보의 일정과 유세차량 동선을 알려주는 ‘쑥배송’ 코너와 부산진구 관내 동별 정책공약을 소개하는 ‘지역특산품’ 코너도 신설되었다. ‘쑥배송’은 서은숙 후보의 톡톡 튀는 선거운동의 단면을 여실히 보여주기도 한다. 서은숙 후보는 기존의 선거유세 차량 대신에 다양한 색감의 디자인을 랩핑한 차량으로 지역구를 누비며 정책공약을 알릴 예정이다.

서은숙 부산진구청장 후보는 정책쇼핑몰 개설의 의미에 대하여 ‘주민의 실생활에 밀착된 다양한 현안들을 꼼꼼히 챙겨봐야 할 지방선거에서 중앙정치의 맹목적인 편가르기가 유권자의 눈과 귀를 가려서는 안된다’며 ‘지방선거는 그야말로 주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진짜 일군을 선택하는 장이 되어야 하며 과연 내 삶에 도움이 되는 후보가 누구인지 유권자가 꼼꼼히 따져보는 기회가 되어야 한다’고 힘주어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