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
상태바
군포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
  • 고재영 기자
  • 승인 2022.05.30 2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
(사진제공:군포문화재단)군포문화재단 군포문화예술회관, 기획전시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

[군포=글로벌뉴스통신]군포문화재단은 다음달 14일부터 7월 17일까지 군포문화예술회관 제1·2전시실에서 기획전시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을 운영한다.

이번 전시는 ‘빛과 색채의 마법사’라 불리는 클로드 모네와 그의 영향을 받은 인상파 작가들의 작품을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에서는 모네의 대표작 <생트 아드레스의 정원>, <인상 : 해돋이>, <생라자르역> 등과 인상파 화가 에드가 드가의 <꽃다발을 든 무용수>, 오귀스트 르누아르의 <피아노치는 소녀들> 등 57가지 작품들을 원본 작품과 같은 사이즈, 질감, 색감으로 제작된 레플리카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모네의 일생의 변화와 인상파라 불리는 그의 친구들이 활동했던 시기의 여러 사건들을 작품을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구성돼 흥미로운 전시가 될 전망이다.

또한 전시기간 중에는 1일 3회에 걸쳐 도슨트의 작품 해설이 진행될 예정으로 어려웠던 예술 작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주고, ‘손으로 만져보는 유화작품’, ‘빛의 변화 표현하기 : 모네의 시간’, ‘내 손으로 만드는 모네의 수련’ 등 3가지 아트워크숍도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재단 관계자는 “모네를 비롯한 인상파 화가들의 역작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라며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모네와 인상파들 레플리카展>의 입장료는 1인 5천원이며, 전시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군포문화재단 홈페이지(www.gunpocf.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390-3500~1)로 문의하면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